본문 바로가기

플로키(FLOKI) 코인: 자세한 분석

justin11 발행일 : 2023-09-04



플로키(FLOKI) 코인: 자세한 분석

 

FLOKI 코인은 누가 만들었나요?

 

익명의 창조자


FLOKI 코인의 창시자는 대부분 익명으로 유지되며
이는 많은 밈 코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행입니다.

이러한 익명성은 커뮤니티 중심의
개발 및 결정에 도움이 됩니다.


일론 머스크의 역할


Elon Musk는 플로키 코인 생성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는 않았지만
간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신의 Shiba Inu를 "Floki"라고
명명하는 것에 대한 그의 트윗은 결국 코인의
형성으로 이어진 일련의 사건을 촉발시켰습니다.



FLOKI 코인은 언제 만들어졌나요?


FLOKI 코인은 2021년 6월에 생성되었습니다.
비록 새롭고 밈이지만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상당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플로키의 플래그십 유틸리티 프로젝트


1. Valhalla라는 NFT 게이밍 메타버스

2. FlokiPlaces라는 NFT 및 상품 시장

3. 플로키 이노버시티(Floki Inuversity)라는
콘텐츠 및 교육 플랫폼


플로키의 주요 프로젝트


플로키는 밈 문화와 실제 적용 가능성을 결합하여
다른 밈 기반 암호화폐와 차별화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의 장기 목표는 의미 있는 파트너십,
실제 토큰 활용성, NFT, 게임, 게임 분야에서
Floki Inu 브랜드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합한 자급자족 가능한
분산형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산형 금융 서비스가 있고요

이 프로젝트의 눈에 띄는 제품은
NFT 기반 게임 세계인 Valhalla입니다.

Floki Inu는 Valhalla를 플레이어가
전투 및 거래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P2E 가상 세계로
발전시키기를 열망합니다.

비전은 Pokémon 및 Skyrim과 같은
상징적인 게임의 성공적인 측면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 메타버스 내에서 플레이어는 Vera라고 알려진
생물을 잡아서 전투할 수 있습니다.

또한 Valhalla에는 사용자가 작물을 재배한 다음
NFT로 판매할 수 있는 농업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Valhalla를 통해 Floki Inu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플레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한 Axie Infinity와 같은
게임의 성공을 모방하려고 합니다.






플로키(FLOKI) 시세 및 시가총액


현재 플로키 시세로는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0.0224원의 시세로 형성 중이며
최고점 시세로는 21년 11월 0.4538원이었으며,
최저점 시세로는 21년 8월 0.00002641원이었습니다.

시가총액으로는 211,346,614,965원입니다.




플로키 가격이 100원을 넘을 수 있을까요?


매우 높은 공급량 때문에 플로키가
100원을 넘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토큰은 2021년 10월 말에
강한 상승세를 보였고 거의 매일 새로운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로키가 가까운 시일 내에
100원을 넘는 것은 완전히 현실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로키 로드맵 / 출처 : 트위터

플로키의 최신 호재와 전망


1.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는
최대 12.5배의 레버리지로 거래소에서
플로키 영구 거래를 활성화했습니다.


2. 플로키는 BNB 체인 대출 시장의 84%를
장악하고 총 13억 5천만 달러의 고정 가치(TVL)를
보유하고 있는 Venus Protocol과의
협력을 공개했습니다.



3. 플로키는 중국 최고의 암호화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Btok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지속될 예정인 이 동맹은
중국에서 수백만 명의 잠재 사용자를 참여시키려는
Floki의 목표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Floki는 중국과 홍콩의 2억 5천만 가구를
포함하여 6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Badminton Asia와 공동 마케팅 활동에
힘을 합쳤습니다.

이 지역은 최근 정책 변화로 인해
암호화폐 분야에서 관련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플로키는 자신의 입장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ITTF World Table Tennis와 협력하여
5억 명 이상의 스포츠 팬과의 연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탁구가 3억 3,700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어 중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는 스포츠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번 협력은 중국과 홍콩에서 Floki와
해당 제품인 Valhalla에 대한 상당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Floki는 새로운 마케팅 접근 방식을 통해
APAC 지역에서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의
홈경기 중 가상 광고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레알 마드리드의
광범위한 팬층 사이에서 광범위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략적 기회를 포착하는
Floki의 재주를 보여줍니다.

놀랍게도 Floki는
중국 드라이버 Guanyu Zhou가 출연하는
Formula 1 팀 Alfa Romeo와 눈에 띄는
파트너십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15억 명이 넘는 청중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며 팀과
Floki의 인지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전략적 제휴는 APAC 지역에서
지속적인 입지를 구축하려는
Floki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이는 또한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광범위한 청중을 참여시키려는
Floki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Floki는
이 중요한 지역의 암호화폐 생태계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밈으로 시작되었지만 프로젝트도 탄탄하고
유용성에 초점을 맞춘 로드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댓글